문의: info@tongilgroup.com Copyrightⓒ Tongil Group All Right Reserved, Photograph courtesy of Cheonbokgung church
참부모님 말씀 "혈통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다는 것을 여러분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핏줄이 없으면 생명은 물론 사랑도 떠나가 버립니다. 핏줄이 남아야만 사랑했던 자신의 전통이 남아지고, 혈통이 존속해야만 부모의 숨결이 계속 이어지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부모에게 사랑의 열매, 생명의 열매, 기쁨의 열매를 제공하는 첫 번이자 마지막 필요충분조건은 참된 핏줄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겠습니다." - 천주평화연합 창설 강연문, 혈통의 중요성
네팔의 에크낫 다칼 협회장이 국가 현직 장관이 되었음을 보고 후 기념사진
▶ 자세한 내용은 http://www.tongilgyo.org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형진 세계회장님 트위터 ▶ 바로가기: lovintp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양 6/25 오늘의 훈독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지금보다 더 사랑하고 모든 것을 다 주고 싶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몰랐습니다. 참부모는 하나님을 해방, 우리는 참부모님을 해방해 드려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선의 천국의 문을 열 앞날을 향한 책임이 우리에게 있음을 우리는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아주"
"양 6/26 오늘의 훈독회: 영적인 경험의 힘은 잠깐이지만, 진리의 힘은 영원합니다. 아주"
"양 6/27 오늘의 훈독회: 오늘의 아침과 십년 전에 아침은 같고 오늘의 저녁과 십년 후에 저녁이 같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그 연장선 속에 있는 것입니다. 아주"
72축복가정 성혼 50주년 금혼식 - 천력 5월 3일/양력 6월 22일
이 날 서울 가든호텔 2층 무궁화홀에서 72축복가정 성혼 50주년 금혼식이 열렸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 통일교 홈페이지 참고바람
신종족적 메시아 원리본체론 4박 5일 특별교육 개회식 - 천력 5월 3일/양력 6월 22일
이 날 구리 중앙수련원에서는 '기원절과 조국광복을 위한 신종족적 메시아 원리본체론 4박 5일 특별교육' 개회식이 3,200여명 교육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김종관 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은 개회선언, 경배, 천일국가 제창, 가정맹세, 권영만 교구장의 보고기도로 이어졌습니다.
사회: 김종관 실장
특별교육에 참석한 교육생들 장면
통일교 대학생 하계 원리 본체론 수련 개회식 말씀 - 양력 6월 26-30일
통일교 대학생 하계 원리 본체론 수련이 6월 26일부터 30일까지 구리 중앙수련원에서 276명의 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되었습니다.
석준호 협회장 말씀
기도의 신인선 카프 회장(위), 밝게 웃으면서 청강하고 있는 대학생들(아래 좌)
강한 대한민국 포럼 창립 특별강연 - 천력 5월 3일/양력 6월 22일
이 날 천복궁 대성전에서는 국가 안보와 시민의식 고취를 위한 '강한 대한민국 포럼 창립 특별강연'이 통일그룹, 세계일보, UPF 후원으로 박승춘 국가보훈처장, 성장현 용산구청장, 생활정치 아카데미 추성훈 원장, 김민하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본부 공동의장, 윤정로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본부 회장, 김병수 세계일보 사장을 비롯한 전현직 국회의원과 대내외기관의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이 날 박승춘 국가보훈처장은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는 대한민국을 지키자'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하였습니다. 박승춘 처장은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길과 방법이 많지만, 시대가 요구하고 시대에 걸 맞는 방법과 해안을 찾기란 어렵다'며 '우리가 처해진 상황에서 만들 수 있는 강한 대한민국은 어떠한 모습일지 함께 생각할 수 있는 기산이 되기를 바라다."며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국가의 평화는 타협이나 소통보다는 강한 힘으로 지킬 수 있어야 하며, 그 힘은 국가안보와 군사력의 증진에서 그 기초를 닦을 수 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계속해서 박승춘 처장은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기적의 발전을 통하여 개발도상국에서 경제강국으로 성장한 대한민국은 통일을 이루기만 한다면 남한의 기술력과 북한의 자원으로 세계 중심의 국가로 도약할 것이라고 역설했습니다. 박승춘 처장은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남북통일의 전략이 변화할 시기가 왔다.'면서 강력히 주장을 피력했고, 많은 참석자들은 큰 호응과 감격의 박수로 화답했습니다.
피스컵 시즌이 곧 다가옵니다!
피스컵이 7월 19일 성남일화vs선덜랜드 경기를 시작으로 시작됩니다. 이어서 7월 20일 함부르크vs흐로닝언 경기가 있을 예정이며, 7월 22일에는 3,4위전과 결승전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피스컵 홈페이지: http://www.peacecup.com/ko/peacecup/ ▷ 인터파크 피스컵 티켓 구매하기: http://sports.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2013251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필리핀 빈민촌 우물파기 지원을 위한 기부 - 양력 6월 20일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서울시 여성회에서 지난 필리핀 봉사활동을 다녀온 후, 필리핀 빈민가에 우물을 파주기로 약속하고 회원들이 600만원을 모아서 지난 6월20일 우물파기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두번째 희망 Dream 기금 전달 - 5살 윤홍진 어린이
이번 희망 Dream 100만원은 5살 윤홍진 어린이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여러분께서 지금까지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보다 밝고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작은 시작이지만 앞으로 더 발전되어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일보, 한국의 빈곤최치 노하우 전수해주오
에크낫 다칼 네팔 빈곤구제부 장관 및 네팔 통일교 협회장
* 세계일보, ‘신영옥 성악콩쿠르’ 금상에 이동민씨
세계일보, 선문학원 주최
※ 자세한 사항은 통일그룹 홈페이지 공지, 뉴스자료, 영상자료 등 게시판 글과 통일교 홈페이지(www.tongilgyo.org)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출처: 재단 대외협력실, 천복궁 문화홍보국 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