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info@tongilgroup.com Copyrightⓒ Tongil Group All Right Reserved, Photograph courtesy of Cheonbokgung church
2012 피스컵 승리 축승회 및 천정궁 훈독회 천력 6월 5일 (양력 7/23)
피스컵 승리 축하 기념 케익을 커팅하고 있는 문선명 총재와 한학자 총재 (참부모님)
2012 피스컵 수원 행사 천력 6월 1-4일 (양력 7/19-22)
개막선언: 문선명 총재 (참아버님)
개막 경기를 관람하고 있는 문선명 총재와 한학재 총재 (참부모님)
상금과 피스컵을 받고 환호하는 함부르크 선수들
▶ 자세한 내용은 http://www.tongilgyo.org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형진 세계회장 트위터 ▶ 바로가기: lovintp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양 7/21 오늘의 훈독회: 7년 노정을 가는 동안 3년 반쯤 되면 사람은 지치게 됩니다. 그 때에 사탄이 물적으로 육적으로 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고비를 넘길 수 없으면 없어지는 것입니다. 복귀노정 7년동안 심령으로 사탄을 굴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주"
"양 7/22 오늘의 훈독회: 자연과 사람을 사랑할 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람을 자연을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은 하나님을 사랑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만물은 하나님의 상징적 존재, 인간은 실체적 존재이기 때문에 만물과 인간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은 하나님을 사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주"
"양 7/23 오늘의 훈독회: 내가 살아 움직이는 것, 즉 내가 활동하는 것은 무의미한 것이 아니라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삶의 목적이 참사랑 구현에 있으니 인간의 존재의 가치도 이 참사랑에 의해 결정지어지게 됩니다. 이 얼마나 멋있는 일입니까? 아주"
주요 뉴스 링크
▶ 필리핀 두마게티 초종교 평화축복식 3,000쌍 성대히 종료 내용보기
▶ 황선조 선문대 총장 KTV 인터뷰 내용보기
▶ 축복가정의 종족을 촛점으로 전도되는 2박 3일 원리수련 내용보기
문국진 회장, 일본 본체론 교육 참석 식구 대상 '자유사회' 강연 양력 2012년 7월 20일(금) 오후 4시
이 날 중앙수련원에서 문국진 회장은 일본 본체론 교육에 참석중인 1,200여명의 교회식구를 대상으로 '자유사회' 강연을 하였습니다.
문국진 회장, 전세계 축복가정 특별교육생 대상 '자유사회' 강연 양력 2012년 7월 23일(금) 오후 4시
이 날 청평수련원에서 문국진 회장은 1,300여명의 전세계 축복가정 특별교육생을 대상으로 '자유사회' 강연을 하였습니다. 강연 전 협회, 선교본부, 통일그룹 대외협력실 보고가 있었으며, 이어서 알자지라 방송에서 방영된 통일교회 관련 특별 다큐멘터리 '문선명 총재의 왕국'과 TV조선 '문국진 회장의 인터뷰' 영상 시청이 있었습니다.
섭리기관 실무자 회의 양력 2012년 7월 24일(화) 오후 4시
이 날 도원빌딩 13층 강당(회의실)에서 문국진 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의 기관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섭리기관 실무자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사전 실무회의가 진행된 후, 문국진 회장 입장 후 활동보고가 진행되었습니다. 활동보고는 김종관 실장의 '상반기 한국협회 실적보고,' 남인석 국장의 '기원절 행사준비보고,' 안호열 실장의 '상반기 언론활동보고'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피스컵 김기복 국장의 피스컵 행사 성공개최에 대한 감사인사와 유경석 사무총장의 '강한대한민국 8월 국제세미나' 소개가 있었습니다.
문국진 회장은 섭리기관 실무자 회의에서 '자유 사회'를 언급하면서, 자유사회는 한 사람, 한 조직이 많은 것을 소유하기 보다는 책임있는 자유가 보장된 자유 경쟁을 통한 정의 사회라고 말했습니다. 문회장은 정부의 권한의 확대와 부의 집중은 사회주의와 별반 다른 것이 없으며 정부는 규제를 만들기 보다는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체크하는 정도의 감시를 하는 것이고, 국민이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내에서 스스로 결정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지적했습니다. 이어서 국민이 정부에게 많은 것을 요청하게 되면 국민은 더 정부를 의지하게 되고 더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되며, 무상 제공은 공짜가 아니라 자유인이 노예로 전락하는 값일 뿐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연합뉴스, 피스컵 축구 손흥민 "우승이다"
* 조선일보, 석현준 빛바랜 '환상의 오버헤드킥'…함부르크, 피스컵 우승
* 동아일보, 함부르크, 성남 꺾고 피스컵 우승
* 세계일보, K리그의 매운맛... 성남 EPL 선덜랜드 꺾었다
* 스포츠월드 유럽축구 직접 보자 피스컵 관중 가득
* 세계일보, 2012 피스컵 함부르크 품으로
* OSEN, '손흥민의 함부르크, 성남 꺾고 피스컵 우승'
* 엑스포츠뉴스, 함부르크SV '피스컵 우승하고 문선명 총재와 기념촬영'
* 마이데일리, 2012 피스컵 우승 차지한 함부르크SV
* 아시아경제, 성남, 함부르크에 0-1 분패···피스컵 첫 우승 좌절
* 영국 Channel 4, '아버지가 된다는 것의 참된 의미' 프로그램
사이먼 쿠퍼 영국 통일교회 전 협회장 (현 런던 교구장)이 영국 Channel 4 '아버지가 된다는 것의 참된 의미' 프로그램에서 통일교회인으로서 아버지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인터뷰 내용이 영구 Channel 4에서 소개되었습니다. ▶ 방송 보러가기
* Korea Today 7월호, 원코리아컵
일본 월간지인 Korea Today 7월호에 제2회 원코리아컵 대회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일본에 살고 있는 교포의 화합과 남북한 평화통일을 염원하며 대회와 심포지엄의 성공적인 개최 내용과 일본에 살고 있는 남북팀 경기에서 승리보다 한국이 하나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One Korea!"를 외치며 응원하는 모습들을 소개하였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통일그룹 홈페이지 공지, 뉴스자료, 영상자료 등 게시판 글과 통일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출처: 재단 대외협력실, 천복궁 문화홍보국 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