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그룹

그룹소개

계열사소개

NGO지원

그룹 새소식

BIZ-INFO

공백

  • 웹진 CHAM 타이틀이미지
  • 홈 > 그룹 새소식 > 웹진 CHAM > 2024
최근 발송 된 주요이슈를 모아 만든 통일그룹 웹진 CHAM 소식지 입니다.
제목 2012.08.08 - 문국진 회장, 미국 8개 도시 순회 2
등록일 2012-08-08 조회 3448


문의: info@tongilgroup.com  Copyrightⓒ Tongil Group All Right Reserved, Photograph courtesy of Cheonbokgung church


 오산중고등학교 방문 
     -
천력 6월 15일(양8/2)



(종조부) 문윤국 할아버지께서 북한에서 남강 선생님을 도와 세우셨던 오산학교가 부산에 다시 개교되었다가 1955년 11월 26일에 용산구 보광동에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날 참아버님께서는 문형진 세계회장 등 주요 인사분들과 함께 뜻깊은 오산중고등학교를 방문하셨습니다.


오산고등학교 전경


▶ 자세한 내용은 http://www.tongilgyo.org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형진 세계회장 트위터 
    
▶ 바로가기: lovintp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양 8/2 오늘의 훈독회: 사탄은 먼데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와 같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기라는 것은 천국과 지옥의 경계가 된다는 것입니다. 자기에게 지옥이 있고 또한 천국이 있습니다. 아주"

  "양 8/3 오늘의 훈독회: 메시아의 뜻이 뭐냐? 종적인 기반에 완결을 봐가지고 횡적인 기반의 출현을 성립시키는 겁니다. 그렇다면 메시아는 뭐냐? 천륜의 모든 것, 하나님과 인류가 가야할 공의의 목적을 종적 기준에 일치완성시키기 위하여 그 내적 계획을 전부다 장악해서 오시는 분이 재림주다 이겁니다. 아주"

  "양 8/4 오늘의 훈독회: 신앙길이라는 것이 지금 살고있는 인생살이 육신생활의 준비가 아니고 영원한 세계의 생활을 위한 준비라는 것입니다. 사람은 세월이 가면 갈수록 사십이 넘고 오십이 넘을수록 죽을 날이 가까워 오면 영계의 개념이 심각해진다는 것입니다. 빈번히 변하는 환경을 뚫고 넘어가고 어떤한 곳에서 희비극이 부딪혀 오더라도 영계 개념이 철저하면 문제가 안된다는 것입니다. 아주"


 주요 통일교 소식 링크

  '문인진 회장, 동맹국의 종교박해에 대한 미국의 대응 회의' 연설 내용보기



  ▶ 엘리트 그룹을 중심한 종친초청 통일원리세미나 내용보기

  ▶ 유효원 선생 42주기 추모예배 및 사길자 회장 출판 기념회 내용보기

  ▶ 축복가정 사랑방 개원식 열려 내용보기





 문국진 회장, 미국 순회

* 7차 워싱턴 D.C (Washington D.C) 순회 내용보기

참부모님의 지시로 시작된 문국진 회장의 '자유사회 - 하나님의 이상세계 창건을 위한 비전' 미국 8개 교회 순회가 7/25(수) 로스엔젤레스, 7/26(목) 샌프란시스코, 7/27(금) 시애틀, 7/29(일) 시카고, 7/30(월) 댈러스, 7/31(화) 애틀란타에 이어서 8월 1일(수) 워싱턴 D.C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워싱턴 타임즈 아버 몰룸에서 개최된 이 날 강연에는 워싱턴 D.C뿐만 아니라 버지니아, 메릴랜드, 노스케롤라이나, 필라델피아, 델라웨어, 웨스트버지니아 등 인근 식구님들을 포함한 45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고 싶으신 분은 위에 (빨간색) '내용보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자유사회'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는 문국진 회장




* 8차 뉴욕 (New York) 순회 내용보기


'자유사회'란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는 문국진 회장




 용평 리조트 여름 행사 Summer Cool Festival 

7월 21일부터 8월 19일까지 용평리조트에서 특별한 행사가 다음과 같이 진행되오니 가족과 함께 참여하시고 즐거운 추억 나누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보기




 2012 청심 뮤직페스티벌 성공리에 개최 

8월 4일(토) 저녁 7시 30분,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2012 청심 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되었습니다. 청심뮤직페스티벌은 문화/교육기업 '청심'에서 주최하고 문화컨텐츠기업 '신영이엔씨'에서 주관하는 소외 지역 청소년을 위한 지역적/교육적 문화축제로서 다국적 청소년 및 방문객에게 한국의 대중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청심 뮤직 페스티벌은 2005년을 시작으로, 2006년, 2007년, 2008년, 2010년, 2011년에 이어 올해 개최하게 되었으며, 올해 행사에는 비스트, 포미닛, 김태우&수호, 노브레인, 노을, 백지영 등이 공연하였습니다. 홈페이지 가기







* The Washington Scene, 동맹국의 종교박해에 대한 미국의 대응 

▶ 기사 영어 원문: http://washingtonscene.thehill.com/party-events-pictures/archive/16347-capitol-hill-lunch-briefing-how-does-america-respond-when-our-democratic-friends-violate-religious-freedom






* 일본 세계일보, 미국의회에서 종교 자유침해 심포지엄 (8/3)

일본 세계일보에서 지난 2012년 8월 3일, 일본의 강제 개종문제를 다루었습니다.

기사 주요내용: 전국제헬싱키인권연맹 사무총장은 통일교 신자들에 대한 납치감금문제에 대해 이것은 극기 비극적인 상황이라고 지적하면서 다른 국가들도 이 문제를 두고 일본에 제기해야 한다고 강조. 문인진 미국 통일교 총회장은 일본정부가 납치감금을 단지 가정문제라고 말하지만 성폭행이나 학대는 가정의 문제가 아닌 인권문제라고 주장함.



* Newstomato, 일화 '카페 코나퀸즈'로 커피전문점 사업 진출



※ 자세한 사항은 통일그룹 홈페이지 공지, 뉴스자료, 영상자료 등 게시판 글과 통일교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출처: 재단 대외협력실, 천복궁 문화홍보국 외

태그 웹진 CHAM, ,
  • 우측 퀵메뉴-후원하기
  • 우측 퀵메뉴-FAQ
  • 용평리조트
    일산해양산업
    파인리즈리조트
    세일여행사
    일화
    선원건설
    일신석재
    세일로
    팜스코
    일화
    신정개발특장차
    JC
    세계일보
    청심국제병원
  • 우측 퀵메뉴 탑버튼